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가상화폐, Cryptocurrency)/에어드랍 (Airdrop)

55 Global Markets 알아보기 : 덤으로 FF 코인 무료 에어드랍 받기

by 스위트아이 2019. 1. 7.

55 Global Markets 알아보기 : 덤으로 FF 코인 무료 에어드랍 받기


55 Global Markets은 전 세계의 고품질 자산을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유통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세계 최초의 자산 거래 플랫폼입니다. 

55 Global Markets은 블록 체인 기술과 토큰을 거래 수단으로 사용하여 전 세계적으로 연결되고 지속적이며 투명한 저 마찰 무차별 자산 거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55 글로벌 마켓 및 그 하위 시장은 DPL (Distributed Public Ledger) 토큰, 토큰 화 된 주식, 외환, 귀금속, 부동산,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 및 지역 비즈니스 및 개인 토큰을 포함한 다양한 자산 거래를 지원합니다.


55 글로벌 마켓은 Bitcoin 또는 Ethereum과 같은 cryptocurrencies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우리의 궁극적 인 목표는 토큰 화를 사용하여 다양한 유동 자산 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기존의 유동성 시장을 연결하는 것입니다. 

55 개 글로벌 마켓을 통해 사용자는 2014 년 3/4 분기 평균 일일 약 150 억 달러의 암호 해독 거래와 비교하여 매일 8 조 달러에 달하는 자산 견적에 따라 자산 시장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55 Global Markets의 사명은 토큰 화 및 블록 체인 기술을 통해 글로벌 자산의 제한없는 흐름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55 글로벌 마켓은 토큰을 거래 수단으로 사용하는 기존 자산 교환 모델을 재구성하여 트랜잭션을보다 투명하고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블록 체인 기술과 토큰을 사용하는 55 Global Markets은 시간, 통화 및 언어의 장벽을 제거하고 모든 사람에게 양질의 자산을 전세계 규모로 사고 파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55 글로벌 시장은 차세대 글로벌 자산 거래 플랫폼으로써 다양한 형태의 암호화폐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토큰 거래소

주식토큰

외환 토큰 거래소

프리미엄 브랜드 토큰

로컬 상업 토큰

개인토큰



여러분은 55 글로벌 시장에서 FF를 통해 권리행사와 수익창출을 할 수 있습니다.


55 글로벌 시장은 안전하고 쾌적한 투자환경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55 글로벌 시장은 PC 환경을 넘어 모바일 환경을 지원함으로써 언제 어디서나 지원 가능한 환경을 구현하였습니다.


55 글로벌 시장은 유저들과의 소통을 통해 성장해가는 글로벌 프로젝트 입니다.

소통의 일환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이벤트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수익창출과 55 글로벌 시장의 성장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참여하기

1. 봇 접속하기

https://t.me/exchange55_kor_bot?start=Hk9js6ezE

2. 한국 공식 텔레그램 들어가기 Click!

3. 이벤트 참여방법 Click!

    코인어스 지갑 설치 후 채팅창에 이더리움 주소 입력


* 추천을 하게되면 25FF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 FF 리뷰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더 많은 FF를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

[옵션] 55 글로벌 시장, 총 5만 FF 리뷰 이벤트
*🔖 본 이벤트는 55 글로벌 시장 한국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합니다. 🔖 *

📣📣📣55 글로벌 시장, 총 5만 FF 리뷰 EVENT📣📣📣

- 본인의 블로그 혹은 암호화폐 커뮤니티, 유튜브 등에 55 글로벌 시장에 관련된 리뷰 및 포스팅을 작성하고 인증샷을 첨부하면 TOP 50 까지 총 5만 FF 토큰을 차등 지급하는 리뷰 이벤트 참여완료!
정성스런 포스팅과 높은 조회수가 동반된 리뷰일수록 받을 수 있는 토큰 수량이 증가합니다.

▶ Reward : top5 - 5000FF, top 10 - 2500FF, top 30 - 500FF, top 50 - 125FF




55 글로벌 시장에 대한 추가 정보를 원하시면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홈페이지 : https://www.55.com/